[Laliga] 1월1일 소시에다드 vs 오사수나 축구분석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Laliga분석 Laliga중계

레알 소시에다드
소시에다드는 스페인 국대 윙어이자 팀의 에이스인 외야자발이 시즌 내내 부상 이슈로 나서지 못하는 상황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하는 저력을 보였다. 셀타에서 영입한 브라이스 멘데스가 에이스 역할을 잘해주며 팀 공격을 이끌었고 쇠를로스와 쿠보등 영입생들이 맹활약했다. 월드컵에 가진 못했지만 라리가 정상급 중앙 미드필더인 메리노와 주비멘디가 버티는 중앙도 탄탄하다.
CA 오사수나
오사수나는 휴식기 전 마지막 경기에서 바르샤에 패하며 연승이 끝났다. 그러나, 세비야와 셀타비고, 발렌시아등이 부진한 이번 시즌 라리가 중위권 팀 중에서 가장 인상적인 성적을 내고 있다. 두 시즌 전 선수 생활이 위험할 정도로 큰 부상을 당했던 아빌라가 완벽히 폼을 회복해 팀 공격을 잘 이끌어주고 있고 아리단과 가르시아등이 버티는 수비가 탄탄하다.
소시에다드의 승리를 본다. 비슷한 전력의 팀을 상대하기에 홈의 이점을 충분히 누릴 수 있다. 또, 메리노와 주비멘디의 수비적 지원 속에 멘데스가 2선과 최전방을 오가며 좋은 기회를 만들 수 있다. 경기가 답답하게 흘러가면 롱볼에 이은 쇠를로스의 제공권 장악도 있을 소시에다드가 승리하고 선두권 팀을 추격할 것이다.
레알 소시에다드 승
언더